wxWidgets 는 소스코드형태로 제공되므로, C++ 개발자가 빌드해야한다.
wxWidgets 의 압축을 풀고, 그 아래의 "\build\msw" 디렉토리로 이동한다.
내 컴퓨터에서 디렉토리위치는 다음과 같이 표현된다.
"D:\DEV\wxWidgets-2.9.3\build\msw"
빌드작업은 콘솔창에서 make 를 사용한다.
MinGW 에서 make 의 파일이름은 mingw32-make.exe 이다.
이전 빌드된 임시파일을 지운다.
mingw32-make.exe -f makefile.gcc SHARED=1 MONOLITHIC=1 BUILD=release UNICODE=1 clean
빌드한다.
mingw32-make.exe -f makefile.gcc SHARED=1 MONOLITHIC=1 BUILD=release UNICODE=1
debug 버전에 대해서도 위 작업을 한번 더 해준다.
mingw32-make.exe -f makefile.gcc SHARED=1 MONOLITHIC=1 BUILD=debug UNICODE=1 clean
mingw32-make.exe -f makefile.gcc SHARED=1 MONOLITHIC=1 BUILD= debug UNICODE=1
이렇게 해서, 나는 wxWidgets 를 MinGW 로 빌드해본 프로그래머가 되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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